



" 못하겠으면 저 주시죠. "
이름 : 유 수화 (Yoo Suhwa/柳 秀花)
나이: 19
키/몸무게:168cm/48kg
성별:
성격
무뚝뚝
- 보이는 인상 그대로 차갑고 무뚝뚝한 편이다.
애초에 표정도 잘 없고 무표정이고 평소 표정도 밝거나 환한 이미지가 아니어서 얼음 같다는 소리도 많이 듣는 편.
하지만 자기도 차갑게 대하고 싶어서 그런 게 아니라 굳이 불필요한 말은 필요 없다고 생각해서 할 말만 딱딱하는 편이다
사실은 어느 여고생과 다름없는 평범한(자기 딴에는)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함.
마이페이스
- 성격 자체가 마이페이스 표정은 포커페이스
주변에 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주관이 강하다. 서로 개인 간에 침해만 없다면 타인을 존중하는 듯하다.
자기 생각이 맞으면 그냥 직설적인 말을 잘 쓴다. 나쁘게 말하는 건 아니고 몸에 배어서 자연스럽게 툭툭 나오는 말이다.
아무렇지 않게 호평과 비평을 말하곤 상처를 받거나 기뻐하면 어리둥절하게 본다.
보살핌
- 뜬금없이 애들을 챙겨주고 보살펴주는 것을 좋아해서 먼저 나서서 도와주고는 한다.
의외라는 소리도 듣는데 유독 반 친구들한테 더 상냥하게 대하는 거 같다(그렇게 안 보이는 거 같지만)
무언갈바래서 해주는 것이 아니라 그저 자기만족으로 뭔가 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진지함
-매사에 진지함이 베여있다. 친구들이 하는 이야기들도 잘 믿고 고민 해결을 해주려고 잘 도와주려고 한다.
하지만, 그렇게 안 보이지만 말장난 받는 것도 하는 것도 좋아한다.
다만 감정 없이 해서 애들이 이게 장난인지 아닌지 잘 모를 뿐이다.
웃음기 없는 표정으로 "진짜 웃기다."라고 해서 친구들이 화났냐고 물어봤던 적도 있을 정도다.
소지품
만년필, 파란 자수가 있는 손수건
특징 및 기타사항
-6월 28일 처녀자리 A형
-부잣집 아가씨.
보수적이고 엄격하고 예의를 중요시하게 여겼던 집안 밑에서 자란 외동딸
같은 친구들한테도 존댓말을 쓴다.
-보수적인지라 너무 양아치같은 애들을 싫어한다.
하지만 자기 터치만 안한다면 존중은 해주는 편
귀여운걸 좋아한다.귀여움 기준은 본인만 아는듯 하다.
관계

두상
외관

천시아
중1때부터 고3인 현재까지 신기하게도 같은 학교, 같은 반에 배정된 사이. 중1때 어쩌다 친해졌지만 자상하게 받아주는 시아 덕분에 지금까지 서로 잘 챙기고 있다. 시아가 하는 콩쿨은 가서 꼭 꽃다발을 주곤한다. 누나 동생 같은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