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바보 아냐? "

이름 : 유희주 (Yoo Heejoo/劉凞珠)

나이: 19

키/몸무게:160cm/43kg

성별: 여

성격

[완벽주의]

본인도 잘나야하고, 내 주변도 예외는 없다. 섬세하고, 꼼꼼하고, 까탈스럽다. 좋아하는 것에 비해 싫어하는 것도 많다.

때로는 비관적으로 보일 정도로 까다롭게 군다. 어떤 일 하나를 마칠 때는 본인 기준으로 완벽하고 깔끔해야 한다.

원하는만큼 완벽한 결과가 나오지 못하면 그것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한다.

어느정도냐면, 끝처리를 제대로 못했다는 생각에 밤잠을 설치기도 한다.

 

[말이 많다]

수다스럽다는 의미가 아닌, 행동으로 옮기거나 생각하기보다 말이 먼저 튀어나온다.

'그건 이렇게 하면 되는거 아냐?' 본인이 나서려고 하지도 않으면서 뒤에서 말만 많은 타입. 

이러한 성격 탓에 사소한 논쟁을 자주 겪곤 한다. 말로는 뭔들.. 하지만 이 또한 이유가 있다.

자신이 나서면 완벽주의 성격 탓에적당히 타협해서 일을 융통성있게 마치지 못할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

 

[빈정거리는]

다른 이의 언행을 은근 비웃는 태도로 자주 놀리곤 한다. 타고난 어그로꾼..

 시비가 걸리면 피하지 않고 대응한다. 내가 이기나 네가 이기나 해보자는 식.

 

소지품

머리끈(머리숱이 많아 머리를 묶을때 자주 머리끈이 튿어져 여분으로 늘 가지고 다닌다)

손거울(손바닥에 딱 들어오는 동그랗고 작은 손거울이다.)

특징 및 기타사항 

-본인 겉모습 가꾸기를 좋아한다. 손거울로 자주 본인 얼굴을 들여다보곤 한다.

-주로 "어머" 같은 추임새를 잘 쓰며, "~니?" 하고 끝을 올리는 말투이다.

-가족은 엄마,아빠,여동생(11세) 과 함께 살고있다.

-4월 23일생, 혈액형 A형

-성적은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렇게 안생겨선 원예부 부장을 맡고있다. 꽃을 좋아하고 꽃 가꾸기를 좋아한다. 이유는 단순히 예뻐서..(탐미주의적 면모도 보인다)


관계


 

두상

외관 

천시아

고등학교 1학년때 첫 짝꿍이었다. 같은반, 옆자리인 탓도 있었지만 비슷하게 우수한 성적 덕분에 같은 과외 선생님 밑에서 수능이 끝나기 전까지 함께 공부했다. 과외는 자취하고 있는 시아의 집에서 이루어졌고, 과외를 계기로 종종 같이 시험공부도 하고 숙제도 하고 친해졌음. 가족을 멀리하려는 면이 닮았다고 생각한다. 서로를 깊게 파헤치려고 하지는 않지만 어렴풋이 말 없이 이해하고 있는 관계. 대체로 시아가 넉살좋게 붙어있고 희주가 무심한 듯 옆에 있어주는 모습이지만 친한건 변함없는 사실인듯!

Unknown Track - Unknown Artist
00:0000:00
bottom of page